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게시판 상세
제목 배송 안해주시나요?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2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

판매자 측에서 취소건이라고 따로 연락없길래

추후 배송해주겠지하고 기다렸는데 두달가까이 배송이 안오네요

8월중에 출고된건들이 많고 추석이후 추가 생산건인 제품도 아닌데 왜 제 주문건은 배송을 안해주시나요?

문의안하면 안보내주실 생각이셨던건가요?

같은 제품 4000건이 넘게 배송완료하셨던데 전 왜 못받았을까요?

브랜드자체 행사로 저렴하게 판매하셔놓고는 초과 수량은 문의안하면 안보낼 심산이신가요? 오늘안으로 해결해주세요

해결안되면 한국소비자원, 경찰서에 사기죄로 접수해서 저도 제주문건에대한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프롬맘 2022-09-2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고객님, 프롬맘입니다.
    오래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량이 많아 답변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주문 건은 늦어도 다음주 중으로 출고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죄송하게도 무통장 입금 확인은 수동으로 진행 중 입니다.
    시스템상 주문 후 1주일 내에 입금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입금전 취소'로 표시 됩니다.
    취소로 표시되지만 입금 확인이 되는 순서대로 정상 입금 건으로 변경중입니다.
    1개만 정상 주문해주신 분들은 배송이 지연되더라도 꼭 받으실 수 있도록 약속 드립니다.
    추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양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Q/A 당일 문의 건은 오후 4시 이 전으로 응답 가능하며, 오후 4시 이 후로는 익일 응답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