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한 제품이 오배송되었습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 평점 0점  
  • 작성일 2023-1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

[주문조회>주문내역조회]에서 주문 내용을 확인하신 후, 번거로우시더라도 채널톡 문의 혹은 고객센터(070-4726-5250)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에 접수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오배송에 대한 배송비는 프롬맘이 부담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