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프롬맘의 특별함

프롬맘의 특별함

 

게시판 상세
제목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 맘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5

Q. 크림 투 오일 제형으로 만들어진 이유가 있나요?

급격한 피부 변화를 겪는 예비맘, 혹은 출산 후 극도로 건조해진 엄마 피부에 매일 바를 수 있는 크림입니다. 촉촉하게 발리면서도 끈적임 없이 스며드는 크림의 산뜻함, 오일의 깊은 보습감과 빠른 흡수력을 동시에 선사하고 싶었습니다. 바르는 순간 크림에서 오일로 변하는 바디 케어 크림만의 쫀쫀한 제형은 초유의 영양과 깊은 보습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Q. 예비맘 튼살 예방용으로 사용해도 될까요?

임신 전후, 산모의 가슴이나 복부가 땅기듯 늘어나면서 피부에 부담이 그만큼 커지게 됩니다. 이때 피부가 쉽게 늘어나지 않도록 꾸준히 보습 케어를 하여 피부의 유연성을 유지하는 것이 튼살 예방 및 관리의 핵심이지요. 프롬맘의 바디 케어 크림은 깊은 보습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은은한 향을 함유해 산모가 튼살 예방 마사지를 하는 동안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도록 만들어졌답니다.



Q. 바디 케어 크림을 쓰면 튼살 오일을 또 발라야 하나요?

튼살용 스킨케어는 보통 3 종류가 있는데 (수분이 증발하지 못하게 하는 오일, 피부 깊숙이 집중 수분을 공급하는 크림, 일반 보습크림) 바디 케어 크림 포 프리맘은 백탁 없이 신속하게 밀착감 있는 Hydro Protection Patch를 제공하여 수분과 영양을 깊숙이 전달하고, 깊숙이 전달된 수분과 영양성분의 증발을 예방해 줍니다. 또한, EGF, EGF-2와 같은 보습 성분과 영양 성분을 가득 담은 초유가 무너진 피부 장벽 회복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오일 보다 더욱 효과적입니다. (* 원료적 특성에 한함) 오일을 통해 추가적인 유분막을 형성해 주면 보습이 더 오래 지속될 수는 있지만 굳이 발라주실 필요는 없습니다.



Q. 출산 후 사용하거나, 아기와 함께 사용해도 되나요?

바디케어 크림 포 프리맘은 부드럽게 오일에서 크림으로 변하는 보습 제품으로 출산 후에도 얼굴 및 바디에 꾸준히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또한, 엄마를 후각으로 기억하는 아기를 위해 엄마가 사용하던 크림을 아기와 함께 사용하면 유대감 형성에도 도움을 줍니다.

바디케어 크림 포 프리맘은 엄마와 아기가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향료를 제외한 전 성분에서 EWG Green 등급,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 배제, 저자극 인증 및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니,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튼살 예방 및 관리 TIP

1) 샤워 후, 피부 변화로 고민되는 부위에 얇게 펴 발라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세요.

2) 아침, 저녁 하루에 2번 이상 발라 보습에 신경 써 주세요.

3) 피부 변화가 더욱 심해지는 임신 6~7개월 이후는 더욱 신경 써 마사지해 주세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