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연구소 이야기

연구소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 [프롬뉴스] 프롬맘 베이비 페어 참가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3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프롬맘은 어떤 노력을 하고 있을까요? 프롬맘은 고객님들을 위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늘리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드는 것에 힘쓰고자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국내 대표적인 육아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와 같이, 2020년 약 10여개의 베이비 박람회에 참여하여 고객님들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더불어 박람회 기간에만 볼 수 있는 프롬맘만의 특별한 테이블을 소개합니다. 허리를 굽히기 힘든 임산부가 편안하게 서서 프롬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높이의 낮은 테이블이 아닌, 평균 임산부 키높이에 맞춘 테이블을 제작 하였습니다. 또한, 재활용에 용이한 친환경적인 종이로 제작해 언제나 아기의 미래를 위해 친환경을 고려하는 프롬맘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박람회 기간 동안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6종의 샘플북(바우처)을 증정하고 있는데, 이번 샘플북은 아기 뿐 아니라 예비맘을 위한 ‘바디케어 크림 포 프리맘’ 제품까지 포함해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프롬맘 사이트에서 제품 구매 시 금액 상관 없이 무료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배송 쿠폰도 샘플북에 동봉하여 혜택을 더했답니다. 8월 베이비페어 행사에서는 현장에 20% 할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특히 안전을 최우선시하여모든 현장 부스에서는 체계적인 방역 시스템을 마련했고, 프롬맘 스텝들은 상시 마스크와 장갑을 착용합니다. 샘플 사용전 사용하실 수 있도록 부스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 제품을 덜어 사용할 수 있는 면봉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살균 티슈로 테이블과 샘플 용기를 하루에도 수십번 소독하고 있습니다.프롬맘을 가장 쉽게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롬맘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해주세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