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프롬맘의 특별함

프롬맘의 특별함

 

게시판 상세
제목 프롬맘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41

Q. 제품이 향료가 들어있는데, 아기나 임산부가 사용하기에 안전한가요?

대부분의 향료들은 석유를 분리하거나 정제해서 만들기 때문에 소비자 인식이 부정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여 유럽에서는 향료 속에 들어 있는 알레르기 성분을 전 성분에 별도로 표기하고 있습니다. 최근 우리나라 식품의약품안전처 또한 향료 중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표시하도록 법이 개정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프롬맘에서 사용한 향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하여 KOTITI 인증기관에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가 없다고 성적서를 받아 안전함을 증명받았습니다.


“더불어, 프롬맘은 제품에 향료를 넣은 이유가 있습니다.”


프롬맘의 전 제품은 시그니처 향인 ‘My Dear Baby’를 최소 함량으로 담고 있습니다. 프롬맘 제품은 천연 성분이 많아 천연 고유의 향 때문에 각각의 제품이 다른 향을 가지고 있어, 제품 테스트 단계에서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 결과, 사람의 다섯 가지 감각 중, 후각은 기억과 감정에 깊이 연결되어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에게 부모님의 손길이 닿는 행복한 시간이 부드럽고 따뜻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향을 소량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소한의 향료를 사용해 안전하게 개발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Q. 초유를 활용한 베이비 스킨케어가 좋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프롬맘은 국내 청정 초유를 담아 소중한 우리 아기 피부가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입니다.” 프롬맘이 사용하는 국내 청정 초유 속에는 다양한 면역 성분과 영양이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더불어 초유는 보호, 보습, 진정, 보호, 피부의 힘 강화 등의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인자들이 포함되어 있어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Q. 아기 얼굴과 몸에 바를 수 있는 제품이 따로 있나요?

프롬맘의 모든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제품입니다. 아기의 얼굴과 몸에 구분 없이 공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얼굴과 몸 모두 사용해 주세요.



Q. 민감성 피부나 아토피 피부에 사용해도 될까요?

“프롬맘은 전 연령대가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향료 제외한 전 성분에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Green 등급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신력 있는 전문기관의 저자극 인증 및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했습니다. (2019.12.16 대한민국 식품의약품안전처 기준) 하지만, 특정 자연 유래 성분에 알레르기, 혹은 피부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와 상의 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Q. 우유 알레르기가 있어도 사용 가능한가요?

우유 알레르기는 우유 속에 들어 있는 lactalbuinin과 casein 때문에 발생합니다. 프롬맘 초유에는 프롬맘 기술을 통해 우유 대비 적은 양의 casein 성분이 들어있지만, lactalbuinin과 casein 성분이 소량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우유 알레르기 항원의 통로는 식품 섭취 후 장관을 경유하는 경우가 대부분으로 피부 접촉을 통해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예는 매우 극소수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001년 ‘피부 접촉 시험에 양성 반응을 나타낸 우유 알레르기 1례'를 통해 사례가 나온 적이 있을 정도로 그 사례는 매우 적습니다.



Q. 유기농 인증 제품인가요?

프롬맘의 핵심 원료인 스위트아몬드오일과 블랙커민씨오일은 유럽공동체가 인정하는 공신력 있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 단체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해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카카오씨드버터는 미국 농무성에 발급하는 유기농 인증을 받았습니다.



Q. 대용량 출시해 주세요!

“혹시 대용량으로 안 나오나요?” 프롬맘을 사랑하시는 많은 부모님들께서 가장 많이 주시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프롬맘은 현재로서는 대용량 출시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프롬맘의 시그니쳐 원료, 초유 추출물 Blessing Liquid α가 한 번에 소량만 생산되는 귀한 원료이기 때문입니다. 프롬맘은 냉동이나 건조되어 분말 형태로 보관된 초유가 아닌, 당일에 생산된 신선한 초유를 직접 받아 가공합니다. 송아지가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송아지가 섭취한 후 남은 초유만을 모읍니다. 그마저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5일간 생산되는 초유 중 영양성분이 가장 많은 3일간의 초유만 가공에 들어가게 됩니다. 이렇게 귀하게 얻은 초유는, 프롬맘만의 독자적인 가공 처리에 들어갑니다. 초유의 신선함과 영양을 고스란히 담기 위해 가공 과정에는 저온 살균 및 유산균 발효, 품질검사 등의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처럼 프롬맘 원료 수급부터 가공까지는 많은 시간과 수고로움이 들어가기에 Blessing Liquid α는 한 번에 매우 소량만이 생산됩니다. 소량의 Blessing Liquid α로 대용량의 제품을 출시하기에는 어려움이 있기에, 더 많은 부모님들이 프롬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적은 용량으로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Q. 아이가 실수로 먹어도 괜찮아요?
프롬맘 제품은 안전한 원료 사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엄격한 심사를 통하여 국제 화장품 원료집에 등재한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다만, 제형을 유지하고 사용하는 기간 동안 변질을 방지하기 위해 최소한의 화학적 성분은 함유되기 때문에 아이의 손에 닿지 않도록 보관 시에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일상생활 중 자연스럽게 섭취되는 부분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예를 들어, 성인들의 립밤 사용 혹은 프롬맘 무수 수딩 스틱을 아기의 입 주변에 사용 시) 아이의 실수로 다량 섭취 시 경과를 면밀히 지켜본 후 전문가와 상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스킨(토너) 제품은 없나요?
아기 피부는 자체적으로 피지(유분) 분비를 활발하게 할 수 없고, 외부의 각종 자극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피부 장벽이 미성숙합니다. 이러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피지(유분)와 유사한 역할을 해 아기 피부를 보호해 줄 수 있는 깊은 영양감을 지닌 제품으로 제2의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스킨(토너)은 고영양, 고보습을 전달하기보다는 피부 결 정돈, 다음 제품의 흡수를 돕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그래서 프롬맘은 아기의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을 전달할 수 없는 스킨(토너)를 제외하고, 목욕 직후 사용하는 오일부터 수분감과 높은 보습, 풍부한 영양을 전달할 수 있는 로션, 수딩 젤, 크림 등의 제품들로 구성하였습니다.


Q. 아기용 썬제품 (썬크림 등) 이 있나요?
프롬맘 전 제품은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사용하도록 만들어진 저자극 제품으로,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할 계획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세계 보건 기구인 WHO에서는 생후 6개월 이상부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좋다고 발표했습니다. 6개월 이전에 사용하게 되면 자외선 차단제의 성분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날 수 있고, 심할 경우는 피부병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6개월 이전에는 최대한 자외선 노출을 줄이고, 양산, 모자, 가리개 등으로 자외선 노출을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6개월 이후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전체적으로 사용하시기보다는 화학 성분이 적고, 자연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을 선택해 자외선에 노출되는 부위에만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하실 때는 천연 유래 미네랄 성분인 징크옥사이드와 티타늄옥사이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을 선택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성분적으로 아기에게 알레르기를 일으킬 만한 요소가 전혀 없다고 해도 다양한 이유에 의해서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문제 발생 시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로션과 크림의 기능적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로션과 크림의 공통적인 본질적 기능은 ‘보습’입니다. 보습은 크게 주변의 수분을 끌어와 직접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주는 습윤제와 피부가 머금고 있는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에몰리언트로 나뉩니다. 로션과 크림을 사용해 보시면 로션은 상대적으로 묽고 산뜻하게 흡수되면서 촉촉함이 느껴지고, 크림은 부드럽고 리치한 질감과 보습감이 오래가는 마무리감이 느껴집니다. 따라서 로션은 수분 공급(습윤제)가 주된 기능이고, 크림은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막 형성(에몰리언트)이 주된 기능입니다. 산뜻한 촉촉함을 원하시면 로션을, 오래 지속되는 보습감을 원하시면 크림을 사용해 주세요.


Q. 제품의 사용 횟수 및 유지 시간이 궁금해요.
제품의 사용 횟수와 유지 시간은 아기의 피부 상태와 주위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릴렉싱 오일은 목욕 직후 사용하는 제품으로 아기의 목욕 횟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평균적으로 1일 2회 기준으로 보고 있습니다. 무수 수딩 스틱밤은 국소 부위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침독 케어를 위해 사용하실 때는 침을 부드럽게 닦아준 직후 사용하기 때문에 아기의 상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들도 마찬가지로 사용 횟수와 유지 시간이 정해져 있기보다는 아기의 피부 상태 (태열, 발진, 아토피, 극건조, 예민함 등) 와 주위 환경(계절, 실내 온도, 다양한 외부 자극)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상태를 지켜보며 적절히 사용해 주세요.


Q. 보통 제품 하나 당 사용기간이 얼마나 되나요? 
제품 하나 당 사용기간은 사용 빈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품 당 1회 사용 기준을 500원짜리 동전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니, 제품 사용 시에 참고 바랍니다.



Q. 초유를 어떻게 화장품으로 만들죠? 
프롬맘은 독자적인 기술로 초유를 가공하여 추출한 특허 성분인 ‘Blessing Liquid α’와 연약한 아기의 피부에 고보습과 고영양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특별히 선별하여 오랜 노력과 집약된 노하우로 효과적인 솔루션을 완성시켰습니다. 프롬맘 만의 독자 성분이자 국내 최초 국내산 초유 화장품 성분인 ‘Blessing Liquid α’는 착유 횟수와 시간에 따라 영양분이 급격하게 감소하는 초유의 특성을 고려해 영양성분이 최대치로 유지될 수 있도록, 송아지 탄생 후 3일 동안만 얻을 수 있는 초유만을 사용하여 추출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은 청정한 목장인 청원 목장에서 수급한 초유를 영양 성분을 지킬 수 있는 최적화된 온도인 63도에서 저온 살균 및 가공합니다. 이 과정에서 유산균 발효로 초유의 힘은 최대화하고 초유 유효 성분을 추출해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과정을 거쳐 초유가 화장품에 적용될 수 있는 성분인 ‘Blessing Liquid α’으로 가공된 후 프롬맘 라인 전체에 적용되어 화장품으로 탄생합니다.


Q. 제품 개봉 이후 사용 기한이 짧은 것 같아요.
개봉 전 36개월, 개봉 후 12개월 안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른 화장품과 개봉 전 개봉 후 보관 및 사용 기한은 동일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Q. 초유가 얼마나 들어있나요?
프롬맘 전 제품은 초유의 영양 성분을 극대화할 수 있는 성분을 각 제품에 맞게 담았습니다. 국소 부위 케어에 효과적인 이미디어트 리절트 스킨 프로텍턴트 포 베이비는 프롬맘 전 라인 중 가장 고함량인 초유 5%를 적용하였습니다. 초단백™ 크림을 포함한 크림과 로션, 수딩젤은 초유 1% (10,000ppm)를 적용하였으며, 오일과 수딩 스틱은 오일 함량이 높은 제형적 특성으로 인하여 1% 이하로 적용하였습니다.


Q. 사회 공헌 활동을 하고 있나요?
“어떻게 하면 어려운 아기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을까?”
다양한 환경의 변화 등으로 매년 늘어나고 있는 이른둥이 아기들, 더욱 작고 여리기에 각종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아기들이 꼭 필요한 치료를 받아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롬맘은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소중한 우리 아기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기에 프롬맘은 이른둥이들이 건강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이 무엇일지 끊임없이 고민해왔습니다. 그 결과, 이른둥이 아기들의 건강한 내일을 돕는 대한적십자사에 수익 1% 나눔을 약속했습니다.
프롬맘의 기부금은 조금 일찍 세상의 빛을 본 이른둥이를 출산한 저소득 가정에 경제적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입원치료비와 재활치료비를 지원합니다. 더 나아가, 프롬맘은 헌혈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헌혈 활동뿐 아니라, 지역 사회 소외 계층 및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자원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Q. 신생아, 초등학생, 성인도 사용해도 돼요?
프롬맘은 전 연령대가 사용 가능합니다.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향료 제외한 전 성분에서 인체와 자연에 안전한 EWG Green 등급으로 공신력 있는 전문기관의 저자극 인증 및 테스트를 완료하였고,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하여 제품을 만들었으니 전 연령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Q. 신생아는 기본적으로 뭘 발라 주는 게 가장 좋나요? 
프롬맘의 전 라인은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에 수분, 진정, 고영양감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에 어떤 제품이 적합할 지 고민하고 계시다면 초단백™ 크림 포 베이비, 수딩 캄 젤 포 베이비, 무수 수딩 스틱 밤 포 베이비는 필수로 추천드립니다.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는 얇은 기름막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이것을 태지라고 합니다. 태지는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피지선의 일종인데, 신생아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서 온몸을 감싸고 있다가 출생 후 일주일 내에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피부 보호막이던 태지가 벗겨지고 난 뒤의 아기 피부는 다양한 외부 자극에 무방비한 상태가 됩니다. 프롬맘 초단백™ 크림 포 베이비는 초유와 식물성 단백질을 결합한 초단백™이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강력한 보습을 선사하며 튼튼하고 건강한 아기 피부 장벽 형성에 도움을 주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갓 태어난 아기의 피부를 불편하게 하는 가증 흔한 요인 중 하나는 태열인데, 태열은 높은 체온과 함께 아직 미숙한 체온 조절력을 지닌 아기가 몸 안의 열을 조절하기 위해 온몸의 피부로 열을 내보내면서 생기는 붉은 반점이나 오돌토돌한 물집입니다. 태열은 열로 인한 증상이기 때문에 열을 내려주면 금세 가라앉습니다. 프롬맘 진정 라인인 수딩 캄 젤 포 베이비와 무수 수딩 스틱 밤 포 베이비를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열을 내려주고, 효능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여 효과적인 진정 케어가 가능합니다.
추천드린 제품 외에도 목욕 후 빠르게 건조해지는 피부에 보습을 채워줄 릴렉싱 오일 포 베이비, 수분 손실이 많아진 아기 피부에 산뜻한 보습을 채워줄 젠틀 로션 포 베이비, 수분에 영양을 더해 가장 베이직한 보습감을 주는 딥 모이스춰 크림 포 베이비까지 아기의 피부 타입, 생활 환경에 따라 기호에 맞도록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Q. 아가들이 용기를 입에 가져가도 괜찮은 가요?
프롬맘의 모든 용기는 BPA FREE 용기를 사용했습니다. BPA란 폴리카보네이트(PC), 에폭시수지 등을 제조할 때 사용하는 원료로 내분비계의 정상적인 시스템을 교란하는 물질입니다. 프롬맘은 제품을 담은 용기까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 BPA FREE 용기를 사용했습니다. 해당 테스트는 1965년 설립 이래 약 50년 동안 종합시험인증기관 역할을 하고 있는 FITI 시험연구원에서 검사를 시행하였고, 환경호르몬 의심물질인 비스페놀 A 안전 기준을 통과하였습니다.


Q. 아이가 벌레에 물렸거나 빨개진 피부에 발라도 괜찮은 제품들인가요?
아이가 야외활동을 하며 접할 수 있는 벌레에는 모기, 벌, 개미 등 다양한 벌레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벌레에게 물렸을 때 일어나는 반응은 다양하며 대표적인 증상으로는 가려움증과 빨갛게 부어오르는 증상이지만, 물린 상태만 가지고는 어떤 벌레에 물렸는지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대표적인 증상인 가려움증과 빨갛게 부어오르는 증상에는 수딩 캄 젤 포 베이비와 무수 수딩 스틱 밤 포 베이비를 사용하여 즉각적으로 열을 내려주고, 효능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하여 진정 케어를 해줄 수 있지만, 가려움증과 빨갛게 부어오르는 증상 외에 다른 증상도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아이의 상태를 면밀히 지켜본 후 전문가와 상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Q. 프롬맘은 왜 비싼가요?
프롬맘은 소중한 아기를 위해 귀한 원료, 원료의 안전성, 안전한 품질관리 기준 등 모든 것을 충족시키는 제품만을 만듭니다. 다소 비싸다고 느끼실 수 있지만 프롬맘은 소중한 아기를 위한 프리미엄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자부합니다.

1. 프롬맘은 귀한 원료로 만들었습니다. 
프롬맘의 시그니쳐 원료, 초유 추출물 Blessing Liquid α가 한 번에 소량만 생산되는 귀한 원료입니다. 초유 추출물을 얻기 위해 송아지가 태어나기를 기다리고, 송아지가 섭취한 후 남은 초유만을 모읍니다. 그마저도 품질을 높이기 위해 5일간 생산되는 초유 중 영양성분이 가장 많은 3일간의 초유만 가공에 들어가게 됩니다.

2. 프롬맘은 안전성의 보장된 원료만 사용합니다. 
프롬맘이 초유를 공급받는 청원 목장(청원자연랜드)은 식품안전 경영시스템이 적격하게 수립되어 유지되고 있음을 인증받았습니다. 청원 목장은 평균 목장보다 사육 두수를 절반으로 관리하는, 소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청정한 목장입니다. 청원 목장은 식품안전 경영시스템이 적격하게 수립되고 있음을 인증받았습니다. 특히 안전 관리인증 HACCP과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청원 목장만의 초유만을 사용합니다.

3. 프롬맘은 안전을 우선시합니다. 
엄격한 품질관리 기준을 충족한 CGMP 인증 공장에서 생산하며, 2차적으로 국제 기준인 ISO에 맞추어 제품 품질검사를 실시합니다. 품질검사란 화장품에 미생물이 발생하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미생물 시험으로, 화장품 안전성에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미생물 시험에서는 다음과 같은 성질을 ISO 표준에 의거해 측정합니다. (* ISO 21149, ISO 22718, ISO 22717, ISO 21150)

*
ISO 21149 : 호기성 세균 (total aerobic plate count)
ISO 22718 : 황색포도상구균 (Staphylococcus aureus)
ISO 22717 : 녹농균 (Pseudomonas aeruginosa)
ISO 21150 : 대장균 (E-coli)

프롬맘의 전 제품은 국제 기준에 맞춰 엄격하게 품질 관리가 되고 있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