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프롬맘의 특별함

프롬맘의 특별함

 

게시판 상세
제목 초단백™ 크림 포 베이비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1

Q. 딥 모이스춰 크림과 초단백™ 크림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딥 모이스춰 크림은 초유와 식물성 오일을 핵심으로 사용합니다. 수분에 영양을 더해 아기 피부를 오래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하는 가장 베이직한 크림입니다.

초단백™ 크림은 초유와 식물성 단백질 핵심으로 사용합니다. 식물성 단백질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보습력을 한 단계 더 높입니다. 그렇기에 유독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가 건강한 장벽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강력하게 보호합니다.



Q. 아기 피부 장벽을 보호해 주는 초단백™ 크림, 그렇다면 아기 피부 장벽은 왜 중요한가요?

아기는 생후 10개월 동안 엄마의 모유에서 받는 보호 인자에서 자립하여 외부 유해 물질로부터 방어하는 힘을 기르기 시작합니다. 이때 피부 장벽은 가장 중요한 1차 방어막입니다. 피부 장벽이란, 피부 겉의 얇은 층으로 수분과 영양 손실을 예방합니다. 피부 장벽이 약해지면 외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수분 증발이 빠르게 일어나기에 쉽게 건조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기의 피부 장벽이 힘을 키울 수 있도록 지속적인 수분과 영양 공급이 필요합니다.

프롬맘의 초단백™ 크림은 피부에 견고한 수분 보호막을 씌우는 ‘장벽 구조’와 수분을 고르게 공급하는 ‘젤 구조’가 이중으로 보호합니다. 또, 초유 속 귀한 영양 성분들과 식물성 단백질을 조합한 초단백™(Hyper Protein)이 튼튼한 피부 장벽을 형성하는데 효과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Q. 초단백™ 크림이 다른 크림 보다 고보습인 이유가 있나요?

초단백™ 크림이 다른 크림보다 고보습인 이유가 있나요? 초단백™ 크림은 두가지 특수 제형 'Dual Whipping System(DWS)'가 적용되어 수분과 보습을 동시에 제공해주는 크림입니다. 촉촉한 수분을 머금은 젤 입자가 우선 뛰어난 침투력으로 피부에 수분을 고르게 공급합니다. 이어서 건강한 피부 구조와 닮은 보습 인자 제형이 피부를 감싸 오래가는 강력 보습막을 선사합니다.



Q. 많이 건조한 아이에게 무엇을 바르면 좋을까요?

초단백™ 크림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보습 밤 타입의 크림으로 소량으로도 고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크림입니다.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여 로션과 모이스춰 크림으로는 케어가 되지 않는 환절기 특히 여러 가지 피부 문제를 유발하는 극건성 피부에 적합한 크림입니다.



Q. 초단백™ 크림이 아토피와 같은 피부 트러블에 효과가 있을까요?

초단백™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은 인도에서 예로부터 사용되던 식물로서 인체에 전혀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으면서 항진균, 항염증, 진정 효과를 전달하기 때문에 최근 아토피의 치료제 원료로서 각광받고 있는 성분 중 하나입니다. (*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아토피의 경우 대개 피부 간지러움이 심한 소양증과 습진을 동반하는데, 피부가 건조할 시 간지러움이 더 심해질 수 있습니다. 고보습 밤 타입의 크림인 초단백™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시면 건조함을 느끼는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자연 유래 성분에 알레르기, 혹은 피부 질환이 있는 경우 전문가와 상의 후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Q. 초단백™ 크림 단독으로 바르는 건가요 아니면 로션 등 바른 후에 발라주는 제품인가요?

초단백™ 크림은 피부에 빠르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고보습 밤 타입의 크림으로 단독 사용으로도 고보습감을 느낄 수 있지만, 수딩 캄 젤 혹은 젠틀 로션 사용 후 초단백™ 크림으로 마무리해주시면 오랫동안 유지되는 깊은 보습감과 영양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아기 피부 타입, 생활 환경에 따라 사용 순서는 기호에 맞도록 자유롭게 사용해 주세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