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프롬맘의 특별함

프롬맘의 특별함

 

게시판 상세
제목 젠틀 로션 포 베이비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9

Q. 프롬맘 라인 중에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 있을까요?

외출 후 달아오른 피부에 수딩 캄 젤을 사용하고, 로션으로 마무리하면 피부 진정과 부담 없는 보습이 가능합니다. 또한, 로션을 얼굴과 몸에 가볍게 사용하고, 팔꿈치와 같이 건조한 부위만 수딩 스틱 밤으로 덧발라 주시면 좋습니다.



Q. 언제, 어떤 피부에 사용하면 좋은가요?

로션은 크림보다 수분 함유량이 더 많아 산뜻한 수분 충전에 집중된 제품입니다. 때문에 외부 환경에 자주 노출되어 수분 손실이 많은 피부에 적합합니다. 특히, 걸음마 시기를 지나면서 활동량이 많아지고 외부 활동이 잦아지는 아기 피부에 적합하며, 기저귀 발진과 같은 이유로 유분기가 더 적은 스킨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Q. 로션과 오일을 함께 바를 때 몇 대 몇 비율로 섞는 게 가장 좋나요?

2:1 비율 사용을 추천드립니다. 손바닥에 500원짜리 동전만큼의 로션을 덜어 릴렉싱 오일 1-2방울 섞어서 발라주시면 발림성과 보습력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유독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끼실 때는 오일의 함량을 늘려 보습감을 조절해 사용해보세요.



Q. 젠틀 로션에 쿨링 기능이 있나요?

해당 제품 내 쿨링감을 부여하는 원료는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다만, 제형 특성상, 롤링시 워터리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특성의 제품입니다. 제형의 일반적인 특징 때문에 제품 내 함유된 성분 중 일부가 증발 되며 느껴지는 기화열로 인해 예민한 피부에서는 이를 쿨링감으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사료되나, 수분감입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