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프롬맘의 특별함

프롬맘의 특별함

 

게시판 상세
제목 릴렉싱 오일 포 베이비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88

Q. 오일과 로션 중 무엇을 먼저 사용해야 하나요?

프롬맘 릴렉싱 오일은 목욕 후 아기 피부에 수분이 날아가기 전 산뜻한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목욕 후 오일을 먼저 사용해 주시면 좋습니다. 목욕 직후 수분을 머금을 상태에서 오일로 부드럽게 마사지로 수분 손실을 예방하고, 로션을 사용하여 마르지 않는 수분감을 채워주세요. 로션에 더욱 보습감을 높이고 싶다면 오일을 섞어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Q. 다른 제품과 섞어 발라도 되나요?

산뜻하여 흡수가 빠른 프롬맘 릴렉싱 오일은 다른 제품과 섞어 바르기에도 적합합니다. 손바닥 위에 동전만큼의 크림 또는 로션을 덜어, 오일 1~2방울을 떨어뜨려 발라주면 더욱 발림성과 보습력이 좋아집니다. 유독 피부가 더 건조한 날 오일로 보습력을 조절하여 사용해보세요.



Q. 릴렉싱 오일은 어떤 오일인가요? 어디서 나오는 주요 추출물인가요?

릴렉싱 오일 포 베이비는 98% 이상 자연 유래 성분으로 구성된 오일로 그중 흡수력이 뛰어나고 피부 보호막과 유사한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바라기씨 오일을 20% 이상 함유한 천연 오일입니다. 또한, 보습에 탁월한 식물성 원료인 SWEET-GANIC 3™(스위트 아몬드 오일, 블랙커민 씨 오일, 카카오 씨드 버터)함유해 수분 손실이 발행하지 않도록 3중으로 보호해 주어 사용 시 미끄러움과 잔여감 없이 민감하고 건조한 아기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보호해 주는 오일입니다.



Q. 향이 있는 것 같은데 아이한테 무해할까요? 오일 향은 좀 강한 편 아닌가요?

프롬맘의 향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하여, KOTITI 인증기관에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가 없다고 성적서를 받아 안전함을 증명받았습니다.

릴렉싱 오일 포 베이비 제품도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프롬맘 시그니처 향기 “My Dear Baby”를 담았습니다. 다만 주 성분이 자연 유래 오일이라서 상대적으로 다른 제품들과 달리 발향이 강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다른 제품과 동일하게 따뜻하고 포근한 향취를 담은 제품이니 안심하고 사용해 주세요.




오일을 이용하는 베이비 마사지 TIP

1) 아기의 컨디션 체크

2) 클래식이나, 태교음악으로 잔잔하고 차분한 분위기 만들기

3) 오일로 손을 충분히 적시기

4) 손바닥을 비벼 따뜻한 상태의 아기의 체온과 비슷하게 만들기

5) 심장과 먼 부위부터 시작하기 (다리-> 팔 -> 복부 -> 가슴 -> 등 -> 얼굴)

6) 10 분 내외로 마사지 끝내기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