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연구소 이야기

연구소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 [프롬위키] 아기를 기다리는 엄마에게, ‘예비맘 크림’이 중요한 이유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2

아기를 임신한 예비맘의 몸에는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했던 다양한 변화가 일어납니다.

약 40주 전후의 임신 동안 체중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요통, 부종 외에도 피부에는 가려움, 발진, 색소 침착, 튼살, 임신선 등 확실히 케어가 필요한 변화가 일어나지요. 특히나 ‘튼살’의 경우 한 번 발생하면 처음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예방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변화가 일어나기 전부터 케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이런 시기, 예비맘을 위한 ‘바디 케어 포 맘’ 제품은 어떨까요?


튼살이란 무엇일까요?

‘튼살’은 피부 아래쪽(진피)의 급격한 팽창을 피부 바깥쪽(표피)이 따라가지 못해 피부가 튿어지는 현상입니다. 체중이 급격히 증가함에 따라, 피부조직의 당김과 부신호르몬 그리고 에스트로겐이 진피층의 콜라겐 조직에 균열을 조장하고 피부 내 탄성을 약화시키는데요. 이때 하복부, 대퇴부, 엉덩이, 가슴에 튼살이 생기게 됩니다. 튼살은 한 번 발생하면 처음 상태로 돌아가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 예방과 관리가 중요합니다. 바디를 관리해 주는 크림이 꼭 필요한 이유이지요.



언제부터 바르는 것이 좋을까요?

튼살이 생기기 전인 임신 초기부터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롬맘의 ‘바디케어 포 프리맘’ 제품을 튼살이 생기기 쉬운 곳에 꼼꼼히 바른 후, 부드럽게 마사지해 혈액 순환을 돕고, 충분한 양의 수분을 공급하여 피부의 탄력을 유지한다면 튼살을 적극적으로 예방할 수 있습니다. 수분이 충분히 보충된 피부는 내외부의 충격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기에 바르지 않았을 때보다 확연한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향으로 나누는 아기와의 따뜻한 기억

후각은 기억과 감정에 깊이 연결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떤 기억들은 오로지 후각을 통해서만 돌아온다고 해요. 그건 엄마에게도 아기에게도 마찬가지일 거예요. 아기와 엄마의 후각 교감을 고민한 프롬맘은 모든 제품에 따뜻하고 포근한 시그니처 향기'My dear baby'향을 담았습니다. 아이에게 지장을 주지 않을 포근한 체취로 아이에게 엄마의 향기를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아기가 엄마의 향기를 기억할 수 있도록 말이에요. 출산 후에도 엄마와 아기의 피부가 건강히 자리잡을 수 있도록, 프롬맘 제품들로 꼼꼼히 관리하며 추억을 나누길 바랍니다.


아기와의 만남을 기다리는 모든 예비맘과 프롬맘이 함께 하겠습니다.예비맘 피부를 위해 프롬맘이 고민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