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연구소 이야기

연구소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 [프롬위키] 프롬맘이 시그니처 향기를 사용하는 이유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9-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3

천연향료, 합성향료, 조합향료 등 향료에도 수많은 종류가 있어요. 하지만 전성분에는 이 모든 향료가 똑같이 ‘향료’라는 이름으로 표시되죠. 석유를 분리하거나 정제하여 만든 품질이 낮은 향료들도 이에 포함되기에, 향료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매우 부정적입니다.

그러면 무향(無香) 화장품은 더 안전할까요?

무향 화장품은 한자 그대로 화장품에 향이 없을 뿐, 향을 내는 성분이 없는 “무향료”와는 다릅니다. 무향 화장품은 원료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또 다른 화학 성분이 함유되고는 합니다.

프롬맘은 천연 성분을 많이 사용하기에, 각각의 성분들이 가진 서로 다른 고유의 향으로 인하여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성능뿐만 아니라, 좋은 향 또한 아기에게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후각은 기억, 그리고 감정 중추와 깊게 연결되어 있기에 좋은 향은 좋은 추억이 됩니다. 엄마, 아빠의 손길이 닿는 시간이 좋은 추억이 되기 위해, 그리고 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프롬맘은 인위적으로 향을 없애는 것이 아닌 안전한 향기를 더하기로 했습니다.

안전한 향기를 내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향료를 배제하는 것입니다. 유럽에서는 예전부터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향료를 지정하여 발표하였고, 최근에는 우리나라의 식품의약품안전처 또한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25가지 향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 식약처 고지 2019.12.16 개정안 기준)


프롬맘에서 사용하는 ‘My Dear Baby’ 향료는 최소한의 양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하여 KOTITI 인증기관에서 25 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가 없음을 입증하는 성적서를 보유하고 있답니다.

소중한 아기의 피부 건강을 위해 언제나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도록,
프롬맘이 함께하겠습니다.

프롬맘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