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연구소 이야기

연구소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 [프롬뉴스] 프롬맘의 해외 박람회 공간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6-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9

프롬맘은 미국,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 진출하고 있어요.
그리고 더 많은 글로벌 프롬마미들을 직접 만나보기 위해 해외 박람회에 활발하게 참여하고 있죠.


어떤 곳에서든 프롬맘은 고객에게 동일한 오프라인 경험을 드리기 위해 공간 구성에 꼼꼼하게 신경 쓰고 있어요.
이번 2021 상해 박람회에서도 프롬맘의 공간이 브랜드의 강점과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첫 번째, 다양한 부스와 브랜드 사이에서 고객이 우리를 잘 찾을 수 있도록
두 번째, 브랜드 톤 앤 매너를 전달할 수 있는 요소가 유지되도록
세 번째, 제품을 직접 손쉽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네 번째, 작은 공간 안에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다섯 번째, 상황에 따라 고객과 스텝의 동선이 원활하도록








상해 프롬맘 부스는 제품을 상단에 행잉 방식으로 보여줌으로써 동적인 이미지와 정적인 이미지가 조합되어 고객의 호기심을 이끌어냅니다.

테이블의 전면에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제품과 브랜드 이미지를 교차 방식으로 노출시켜 프롬맘만의 따듯한 무드와 슬로건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평면으로 보이는 내부 벽면에서 제품만 입체적으로 보일 수 있게 표현하였습니다. 배경과 제품이 구분되어 보이면서,

고객은 프롬맘 부스 방문 시 입체적인 3차원 비주얼을 인지하고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Storage : 부스 안쪽으로 파티션을 설치함으로써 적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시 원하는 제품을 가장 짧은 동선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Meeting Zone : 고객 상담을 위한 공간으로, 벽면 비주얼과 전면의 사인물이 지속적으로 보이고 있어 제품에 대한 인지가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Tester Zone : 재활용이 쉬운 종이 매대를 사용하고, 테스터 존을 반복적으로 구성하여 고객과 소통하기 위한 좀 더 원활한 동선을 확보하였습니다.

박람회 초입에 위치하여 양 방향에서 들어오는 고객들이 편하게 다가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